어사이드 닫기
MENU

상품후기

청국장 재료가 모두 국내산이고 가마솥에 장작불+ 소나무틀과 볏집발효라고 써있어서 알미늄 캡을 뜯어 ...

작성자

네이버페이 후기 yesu****

등록일

2026-05-29 15:32:17

조회수

88

평점

scorescorescorescorescore
    

청국장 재료가 모두 국내산이고 가마솥에 장작불+ 소나무틀과 볏집발효라고 써있어서 알미늄 캡을 뜯어 향기를 맡으니 구수하고 좋은 콩냄새가 나네요. -보관은 냉동식품으로 기한은 11월까지요 / 맛있게 끓여먹을께요.. 수고하세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댓글 0  
로그인 또는 댓글권한이 있을 경우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게시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
비밀번호 확인

댓글/답글 등록시에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 주세요.
TOP

비밀번호 변경

회원님의 소중한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비밀번호를 주기적으로 변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
※ 비밀번호는 영문 대문자, 영문 소문자, 숫자, 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을 조합한 8~20자

  • 현재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
  • 신규 비밀번호 확인